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태국 나콘사완 인근 카페 추천 | BlackSmith cups & Camp

by 꿀팁 자료실 서기 2024. 1. 23.
반응형

최근 태국에서 차를 렌트하고 치앙마이까지 운전하는 여행을 했었는데요. 가는 길에 평소 가기 힘든 카페, 음식점 등을 방문하여 좋은 경험도 쌓기도 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태국 나콘사완 도시 인근에 있는 BalckSmith cups & Camp 카페 추천 및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외관 모습

 

주차장에서 카페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이 카페로 가는 길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이렇게 동떨어진 곳에 멋진 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좋았어요.

 

한국에서도 도시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멋진 카페들이 있는 것처럼 이 카페도 그러한 카페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여기만 보고서는 이게 다인 줄 알았는데 카페 뒤에도 엄청난 공간이 있었습니다. 잠시 뒤에 확인해 주세요!

 

 

카페의 위치는 구글맵 링크를 아래 첨부해 두었습니다.

 

내부 모습

 

전체적인 내부 모습은 아담하고 깔끔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 오고 있어서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보였어요.

 

 

카페 뒷 공간 사진을 보며서도 느끼시겠지만 이곳은 친구,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와도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메뉴

 

여기는 카페라서 음료를 주문하는 것은 기본인데 좋았던 것은 음식 주문이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마침 배가 출출한 브런치 시간이었는데 태국 음식뿐만 아니라 퓨전 음식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음식 메뉴판이 모두 태국어로 되어 있고 사진이 없어서 설명을 들으면서 주문을 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아래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위치

카페 위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방콕에서도 차량으로 3시간~4시간이 거리에 있어서 쉽게 왔다 갔다 하기에는 어려움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 태국 나콘사완에 관광을 가시거나 차를 렌트해서 장기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은 이 지역에 왔을 때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Blacksmith Cups & Camp cafe’ · VWR2+G88, Tha Ngio, Banphot Phisai District, Nakhon Sawan 60180 태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후기

 

일행과 함께 식사를 위해 4가지 메뉴를 주문했었습니다. 왼쪽부터 팟타이, 돼지고기 볶음과 밥, 쏨땀,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깔끔한 식기에 음식들이 예쁘게 담겨 있었는데요. 맛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을 정도로 맛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착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고 음료도 2잔? 했는데 약 430바트 (한화 약 16,000원) 정도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맛있게 먹고 와서 밖을 나와서 보니까 카페 뒤로는 멋진 공간이 있었습니다!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있고 여기저기 캠핑하는 것처럼 공간을 꾸며 놓아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

 

 

그늘 밑에 앉아서 경치도 즐기고 있으니까 바람이 불어와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뒤에 해먹도 있어서 처음으로 타봤는데 편안하고 여유 부리기 너무 좋았습니다.

 

이 카페는 친구,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들끼리 와도 함께 하기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낮에 왔지만 캠핑 장소에 곳곳에 전등이 달려 있는 것을 보니까 밤에 오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도 만들고 있으니까 여유와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음료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