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태국 치앙마이 코끼리 카페 추천 | Elefin Farm & Cafe

by 꿀팁 자료실 서기 2024. 1. 24.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태국 치앙마이에 놀러 갔을 때, 대추천하는 코끼리 카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커플, 가족, 아이들 등 누구와도 가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 감히 장담해 봅니다. 단, 여기는 치앙마이 시내에서도 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사전에 택시를 잘 알아보시고 국제 면허증이 있으신 분들은 렌트를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글 아래 구글 링크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주차장

 

카페 들어가기 전에 주차부터 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로 들어서기 위해서 산을 올라 가야 하는데 가는 길이 모두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가는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입구

 

주차를 하고 카페로 향하면 먼저 멋진 경치에 우와~~ 감탄이 절로 나오게 됩니다. 가운데 사진에 있는 집으로 가면 음료 및 음식, 코끼리용 간식(바나나)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번째 사진 처럼 왼편에는 코끼리들이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어주고 있습니다ㅎㅎ

 


 

코끼리 만나기

 

음료를 주문하는 카운터 건물 옆에는 이렇게 코끼리에게 밥을 줄 수 있도록 바나나를 담은 바스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굳이 구매하지 않고 사진 찍고 구경하셔도 상관없어요~

 

저희 일행은 구매해서 체험 해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간다면 특히 좋아할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새끼 코끼리도 있었는데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ㅋㅋ 

호기심이 가득해서 짧뚱한 몸을 주체할 수 없어하는 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새끼 코끼리

현란한 움직임이 기가 막히네요ㅋㅋㅋ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코끼리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규칙들이 있으니까 한 번은 꼭 참고하세요! 

 

 

 

여기 사람들 처럼 코끼리한테 바나나도 주고 기억에 남을만한 사진도 찍을 수가 있습니다.

코끼리가 코로 사람을 안아서 허그하는 동작으로 촬영하는 것을 도와주셨는데, 코끼리의 온기를 느낄 수 있어서 신기하고 특별했던 경험으로 기억이 남습니다.

 

 

 

하지만 허그 포즈로 사진을 찍고 나면 옷을 내줘야 합니다ㅎㅎ,, 이 점 참고하시고 촬영하세요! 

 

 

코끼리를 만지고 사진 찍고 하면 금방 손이 더러워지는데 뒤에 센스 있게 손 씻는 공간도 마련해 두어서 좋았습니다. 재미있게 체험하시고 깨끗하게 손 씻읍시다~

 

 

 

 

 

아까 새끼 코끼리가 있던 곳 말고도 왼쪽에는 오두막이라고 할까요? 여기에 올라가서 코끼리에게 밥을 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방금 전 공간에서는 코끼리를 위로 보는 느낌이었다면 여기서는 아래로 내려다보면서 교감을 할 수 있습니다.

 

 

???

너 거기서 뭐 하니

(알고 보니까 물 마시고 있었어요ㅋㅋ)

 

인위적인 동물원 느낌이 아니라 산과 풀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사람을 맞이해 주는 것 같아서 코끼리에게나 사람에게나 모두에게 좋다고 느꼈습니다.

 


 

카페

 

코끼리와도 재미있게 놀았으니 이제 출출한 배를 채울 시간입니다. 코끼리가 있는 곳과 카페 카운터, 좌석들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좌석 공간은 오히려 없고 밖에 나와야 앉을 수 있는 곳들이 있어요. 첫 번째 사진에 있는 좌석 외에도 밑으로 내려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 카페를 너무 잘 꾸며 놓아서 경치를 보는 것도 즐겁고 예쁘게 만들어 놓은 정원들을 보는 것도 좋았습니다.

(다시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ㅋㅋ)

 

포토존도 만들어 두었으니까 사진도 많이 많이 찍고 올 수 있답니다. 

 


 

메뉴

 

 

이 카페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놀다가 지치면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편하게 쉬다가 가보세요!

 

 

저는 오믈렛이 올라간 밥을 먹었는데요. 배가 고파서 간단한 음식인데도 맛있게 허겁지겁 먹었습니다ㅋㅋ

 


위치

다음은 오늘 소개한 코끼리 카페의 위치입니다. 구글 정보를 참고하니까 매일 영업을 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여기가 산이다 보니까 늦은 저녁까지 하기에는 관광객들이 즐기기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어서 이렇게 설정하신 것 같습니다.

 

 

Elefin Farm & Cafe · 4.5★(642) · 커피숍/커피 전문점

128 บ้านแม่ฮะ 6, Ban Pong, Hang Dong District, Chiang Mai 50230 태국

maps.google.com

 


 

지금까지 태국 치앙마이에 있는 코끼리 카페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태국 하면 코끼리를 빼놓을 수 없죠.

치앙마이에서는 방콕이나 파타야와 같은 도시보다 자연이 많고 코끼리, 원숭이 등의 동물도 더 많이 볼 수 있으니까요.

 

시간과 여유 있으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