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구매 (2) + 사이즈 추천 팁 착샷

by 꿀팁 자료실 서기 2024. 11. 8.
반응형

험난한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구매 과정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첨부해 둔 1편 먼저 보고 오셔도 좋습니다ㅎㅎ 사이즈 팁은 글 마지막 부분에 비교 착샷과 함께 설명해놓았습니다.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구매 후기 (1)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올 해는 어떤 아우터를 입을까 고민을 했는데요. 경량 패딩이면서 두꺼운 패딩 안에 이너용으로 입을 수 있는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에 꽂혀서 이 제품을 사기로 결심했습

honeyarchive.tistory.com

 

저번 편에 말씀드린 바와 같아 후쿠오카 빔즈 하카타 점에서 정말 운 좋게도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M사이즈 (모델번호 7313)을 구했지만 뭔가 사이즈가 너무 딱 맞는 것 같다는 생각에 L도 입어보고 싶단 생각이 많았는데요.

 

일본을 떠나기 전, 후쿠오카 다이묘 거리에 있는 유니온이라는 세컨드핸즈샵에서 똑같은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제품인데 XL가 있어서 시착을 해봤더니 XL은 너무 사이즈가 오버여서 확실히 XL는 아니란 걸 경험했었습니다.

 

그러다 도저히 궁금해서 안 되겠던 저는..

 

 

결국 크림에서 웃돈을 주고 사버렸습니다ㅋㅋㅋ 둘 다 새 제품이니까 사이즈가 안 맞는 거는 하나 팔아버리자는 마음으로..

 

사이즈 후기 및 추천 + 착샷

 

크림에서 오자마자 헐레벌떡 L사이즈와 M사이즈를 모두 입어 보았는데요. 모두 입어본 결과! 저에게 맞는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사이즈를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바로 M! 

 

세륨 후디와 관련된 영상과 수많은 사람들의 시착을 확인한 결과, 아크테릭스 세륨 제품은 경량 패딩이다 보니, 반팔이나 얇은 티셔츠를 입고 그 위에 가볍게 입거나 엄청 추운 날에는 세륨을 이너로 입고 더 큰 아우터를 걸치는 형태로 많이 추천을 했습니다.

 

그래서 사이즈를 고를 때는, 다른 아우터와 같이 넉넉한 감이 있는 것보다는 몸에 착 감기는 정핏을 많이들 추천했는데요. (그래도 답답한 거 싫다고 하는 분들은 자신 사이즈 그대로 가는 분들도 있어요!)

 

 

위 사진은 사이즈 비교 착용샷입니다.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왼쪽이 M사이즈, 오른쪽이 L 사이즈입니다. 

 

확연히 기장감과 핏이 다른 게 느껴지시나요? L을 입었을 때 여유롭긴 하지만 기장도 확 길어지고 품도 넓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반면 M은 처음에 일본에서 입었을 때는 두꺼운 셔츠를 입고 있던 터라 불편하게 느껴졌는데 집에서 반팔 티셔츠나 가벼운 맨투맨과 입으니까 찰떡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시 봐도 왼쪽이 훨씬 핏이 마음에 듭니다ㅎㅎ

 

이번에 아크테릭스 아우터류는 처음 사보게 되었는데 그중에 선택한 세륨 후디는 가벼운 건 물론이고 생각이상 따뜻해서 이번 겨울은 얘랑 보내면 거의 뿌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왼쪽 안쪽 가슴 주머니에 패킹할 수 있는 주머니도 딸려 오는데 여기에 접어서 넣으면 깔끔하고 더 유용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여행 갈 때도 진짜 편리하겠쥬?


 

이상 아크테릭스 세륨 후디 구매와 사이즈 후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고민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시간만 길게 합니다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