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일본 후쿠오카 슈프림 사인업 후기 및 방법

by 꿀팁 자료실 서기 2024. 11. 10.
반응형

 

아직 한국에서도 가본 적 없는 슈프림을 일본 여행 가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인 데다가 시즌 24FW 8주 차 발매일에 방문하는 거라 조금 긴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일본 후쿠오카에 여행가셔서 쇼핑을 가는 분들에게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치

우선 슈프림 후쿠오카점의 주소는 아래 구글 주소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슈프림 후쿠오카 · 일본 〒810-0041 Fukuoka, Chuo Ward, Daimyo, 1 Chome−15−35 247ビル 1F

★★★☆☆ · 의류점

www.google.co.kr

 

 

운영 시간

일본 슈프림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을 하는데요. 그런데 매주 발매가 진행되는 토요일에는 사람들이 구매자가 몰리기 때문에 평소처럼 운영시간에 맞춰서는 바로 들어갈 수 없고 미리 순번을 받아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사인업 번호를 받기 위해 줄서있는 모습..

이 때가 오전 9시 22분이었네요.

 

사인업 방법

슈프림은 사인업이라는 것을 통해서 랜덤으로 웨이팅 리스트를 만드는데요. 발매일에는 사인업을 하고 나머지 날에는 보통 줄 서서 대기해서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전에 직원들이 나와서 사람들에게 번호를 부여합니다. (정확한 시간은 알려지지 않음) 이렇게 지들 멋대로 식의 운영이 있다 보니 핫한 콜라보 제품이 나오는 날에는 캠핑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하죠.

 

저는 지인과 함께 가서 지인은 172번 저는 173번을 받았습니다. (뒤에서 설명하겠지만 번호순으로 들어가는 게 아닙니다! 랜덤이에요. 랜덤인데도 번호라도 빨리 받으려고 새벽부터 줄을 서는 사람이 있다는 게 대단..)

 

 

이렇게 번호를 보여주면 휴대폰으로 찍어두시면 됩니다. 대략 9시 30분부터 번호를 부여하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제 기억에는 한 3명 정도의 직원분들이 나오셔서 번호를 부여하고 있어서 빨리 줄이 빠진 것으로 기억합니다.

 

 

번호를 찍고 나면 앞에 있는 QR 코드가 있어요! 이걸 스캔하면 사이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처음에는 스캔하고 들어가면 위와 같이 뜨는데요. 11시 기준으로 15분 전쯤에 업데이트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번호 리스트가 랜덤으로 정렬이 됩니다.

 

 

노란색이 뜬 번호들은 한 15분~20분 안에 도착하면 볼 수 있게 해 주고 시간이 지나면 해당 번호는 사라지고 아래 회색 번호들이 노란색으로 변하면서 해당 번호의 사람들이 입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말 운 좋게도 지인은 첫 번째로 콜이 불렸고 저는 다음 번째에 불렸네요ㅋㅋㅋ 그런데 이 날 휴먼메이드도 같이 사인업을 등록해 놓느라 지인은 입장을 놓쳤고 저는 아슬하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휴먼메이드도 웨이팅 후기 공유 해드릴게요!)

 

제가 방문했던 24FW 8주 차에는 백설공주 니트가 인기가 많았는데 가격이 세서 저는 반팔, 모자, 기본 티셔츠 종류만 겟했습니다ㅎㅎ

 

 

사인업이 끝나면 그 이후로부터는 줄을 서서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들어가서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본 후쿠오카 슈프림 사인업 후기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아이템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